자유게시판

이자크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테일즈위버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하이아칸 분석용임 2010-12-14 11:21 393
분석용임님의 작성글 0 신고

1.연령

2.장점

3.단점

4.개선되어야 할 문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