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처음하려는 유저에게 말한다

네냐플 발시렵다 2010-12-14 01:45 604
발시렵다님의 작성글 3 신고

이 게임

 

매크로한테 먹힌게임이다.

 

매크로신고? 그런거 안먹힌다.

 

버그리포트 그런거 없다고 생각하는게 맘편하다.

 

이 글을 읽어도 해야겠다는 분들은

 

55000원짜리 매크로하나 사셔서 밤새 돌려놓는걸 추천한다.

 

케릭터 이름은 최대한 중국인스럽게 만드는게 오히려 의심사지 않는다.

 

ex)yoyo84, sxrr46, owxf121

 

 

 

 

답없는 매크로천국, 매크로 쾌감! Auto Weaver!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0.12.14
    짱깨는 요새 열심히 잡으시는것 같지만 국산,한국매크로는 ㅈ.ㅈ
  • 이자크
    네냐플 천리독행
    2010.12.14
    오토없는게임 있었죠 엔에이지온라인 이라는게임이있어는데 서비스하던회사가 여러번 바뀌더니 4월쯤에 회사부도나서 게임이 증발했다가 최근에 다른게임업체가 인수해서 다시 재오픈준비중...엔에이지 게임시스템자체가 오토가불가능함
  • 이자크
    네냐플 메리크리스마스
    2010.12.14
    혹시 매크로 없는게임 있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