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인술경과 인술섬 차이가 머냐...

네냐플 에스파도 2010-12-14 04:39 581
에스파도님의 작성글 6 신고

빠른속도로 머일직선을 벤다라.. 인술경도 그런거안였나...

ㅋㅋㅋㅋㅋ 걍웃지요ㅋㅋㅋㅋㅋㅋㅋ 나야 망했네 훠히~~~~~~~~>_<

전체 댓글 :
6
  • 티치엘
    하이아칸 냥하하
    2010.12.14
    인술엽상태이상회피아님.. 넥슨제대로할줄아는게없내 ㅡㅡ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2.14
    전..그 인술섬도 안배워져요....ㅇㅅㅇ...욀까요..(인술경 습득도 했어요..렙..이미 훌쩍 넘은지 오래..)
  • 보리스
    하이아칸 sang1706
    2010.12.14
    '적들을 베고 앞으로 이동'이라는데 말 그대로 라면, 사냥터에선 클로에 텔포 뺨 칠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10.12.14
    1:1 하고 상관이 먼 나야였기에.. 기대했을 유저분들 많았을텐데 ㄱ-;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10.12.14
    pk는 좋아졌지만,, 저렙나야들에겐 그저 실망스러울 뿐이겠네여
  • 밀라
    하이아칸 햇무리
    2010.12.14
    ㅡ,.ㅡ 인술엽 상태이상 회피면 그냥 엄청 좋은거 아닌가요 ㅋㅋ 솔삐 밀라 패기보다 좋아보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