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빠른속도로 머일직선을 벤다라.. 인술경도 그런거안였나...
ㅋㅋㅋㅋㅋ 걍웃지요ㅋㅋㅋㅋㅋㅋㅋ 나야 망했네 훠히~~~~~~~~>_<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냥하하2010.12.14인술엽상태이상회피아님.. 넥슨제대로할줄아는게없내 ㅡㅡ -
네냐플 트라이2010.12.14전..그 인술섬도 안배워져요....ㅇㅅㅇ...욀까요..(인술경 습득도 했어요..렙..이미 훌쩍 넘은지 오래..) -
하이아칸 sang17062010.12.14'적들을 베고 앞으로 이동'이라는데 말 그대로 라면, 사냥터에선 클로에 텔포 뺨 칠듯 -
네냐플 Gentiana2010.12.141:1 하고 상관이 먼 나야였기에.. 기대했을 유저분들 많았을텐데 ㄱ-; -
네냐플 Gentiana2010.12.14pk는 좋아졌지만,, 저렙나야들에겐 그저 실망스러울 뿐이겠네여 -
하이아칸 햇무리2010.12.14ㅡ,.ㅡ 인술엽 상태이상 회피면 그냥 엄청 좋은거 아닌가요 ㅋㅋ 솔삐 밀라 패기보다 좋아보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