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가 아노마라드에서 새로하나 계정을만들게되어
이캐릭에 스승으로햇는데 3일만에졸업햇는데
챕터하나도안도와주고 돈도한푼도안주시고
그런 스승이 재가 이자크키우다가 도플에서만나서
챕터7좀 깨달라니까 . 시러요이러고
그동안 쌓아둿던거 왜안해주냐고 뭐라뭐라하니까
헛소리 하면서 쇼를하네요.
쟁이라면서 죽이네요 렙만높으면단가요?
250이나 찍엇으면 로합
개념좀 챙기고삽시다. 250이나쳐먹고 30짜리쳐잡으면 좋겟네요.
살다보니 아주생쇼를하는스승이네요 니가나한테뭘해줫는데.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에르고2010.12.14매너 문제인듯 -
네냐플 일요성2010.12.14세월이 흘러가는 만큼 무개념은 늘어가고, 생각은 짧아지는삶11 -
하이아칸 〃FoLrs〃Ð2010.12.14로합이여 영원하라 우리들의 영원한 친구 로합 로합을 아는자 젠더한데 당하리오 젠더여 영원하라 -
네냐플 쾌남아。2010.12.14괜히잘나가는척하려고 약한사람한텐 쟁입니다. 이러고 ㅋ 자기보단 쌘사람한텐 쟁입니다. 라는 소리하지도못하는 어린놈 뭔쟁이야 사회생활에서나열심히해라. -
네냐플 입구2010.12.14의무는 아니지만 .. 어느정도는 해주실텐데 안타깝네요.. -
네냐플 쾌남아。2010.12.14스승이이런건가요? 뭐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