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로합 이라는250밀라 스승

네냐플 쾌남아。 2010-12-13 23:52 677
쾌남아。님의 작성글 6 신고

재가 아노마라드에서 새로하나 계정을만들게되어

이캐릭에 스승으로햇는데 3일만에졸업햇는데

챕터하나도안도와주고 돈도한푼도안주시고

그런 스승이 재가 이자크키우다가 도플에서만나서

챕터7좀 깨달라니까 . 시러요이러고

그동안 쌓아둿던거 왜안해주냐고 뭐라뭐라하니까

헛소리 하면서 쇼를하네요.

쟁이라면서 죽이네요 렙만높으면단가요?

250이나 찍엇으면 로합

개념좀 챙기고삽시다. 250이나쳐먹고 30짜리쳐잡으면 좋겟네요.

살다보니 아주생쇼를하는스승이네요 니가나한테뭘해줫는데.

 

전체 댓글 :
6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0.12.14
    매너 문제인듯
  • 이스핀
    네냐플 일요성
    2010.12.14
    세월이 흘러가는 만큼 무개념은 늘어가고, 생각은 짧아지는삶11
  • 보리스
    하이아칸 〃FoLrs〃Ð
    2010.12.14
    로합이여 영원하라 우리들의 영원한 친구 로합 로합을 아는자 젠더한데 당하리오 젠더여 영원하라
  • 막시민
    네냐플 쾌남아。
    2010.12.14
    괜히잘나가는척하려고 약한사람한텐 쟁입니다. 이러고 ㅋ 자기보단 쌘사람한텐 쟁입니다. 라는 소리하지도못하는 어린놈 뭔쟁이야 사회생활에서나열심히해라.
  • 이자크
    네냐플 입구
    2010.12.14
    의무는 아니지만 .. 어느정도는 해주실텐데 안타깝네요..
  • 막시민
    네냐플 쾌남아。
    2010.12.14
    스승이이런건가요? 뭐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