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에오스쓰고 사냥중이었습니다
20분정도 지났는데
인터넷이 끊겨서 다시 접속해보니
에오스효과가 사라졌더군요
에오스야 얼마안하니 별로 상관없지만
기껏사서 사용한지 20분만에 없어지니 기분이 그렇네요 ㅋㅋ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양산형클론얼굴2010.12.10그냥 다시사셈 -
하이아칸 몽렬2010.12.10전 구입해놓고 사용을 안해서 없어짐 -
하이아칸 클라우제비츠2010.12.10전 사용하고 1분만에 죽어서 없어졌음 ㅎ -
하이아칸 Blade&Soul2010.12.10저보다 더 안습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年占】2010.12.10전 사용하고 3분안에 죽어서 없어졋음ㅎ -
하이아칸 불꽃싸닥션2010.12.10전 사용하고 10분만에 죽어서 없어졋음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