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혼9 짜증나네 ㅋㅋ

하이아칸 Tarsa。 2010-12-10 10:10 451
Tarsa。님의 작성글 0 신고

밀대를 하려면 자리잡고 하던지

무슨 몹몰이를 맵 전체에서 해가지고 몹젠이 안되게 만드나요

짜증이 ㅋㅋㅋ 분명 몰던거 치면 비매라고 ㅈㄹ 할테고 몹몰던거나 빨리 처리해서

몹젠이 되던가하지 아웅 ....

역시 인맥위버군요 ^^

오랜만에 시간비어서 이시간에 해보려고 했는데 내가 안하고 말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