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대를 하려면 자리잡고 하던지
무슨 몹몰이를 맵 전체에서 해가지고 몹젠이 안되게 만드나요
짜증이 ㅋㅋㅋ 분명 몰던거 치면 비매라고 ㅈㄹ 할테고 몹몰던거나 빨리 처리해서
몹젠이 되던가하지 아웅 ....
역시 인맥위버군요 ^^
오랜만에 시간비어서 이시간에 해보려고 했는데 내가 안하고 말지
- 전체 댓글 :
- 0
밀대를 하려면 자리잡고 하던지
무슨 몹몰이를 맵 전체에서 해가지고 몹젠이 안되게 만드나요
짜증이 ㅋㅋㅋ 분명 몰던거 치면 비매라고 ㅈㄹ 할테고 몹몰던거나 빨리 처리해서
몹젠이 되던가하지 아웅 ....
역시 인맥위버군요 ^^
오랜만에 시간비어서 이시간에 해보려고 했는데 내가 안하고 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