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거래창에서 시드가 파란색으로 뜨는건 뭔가요?

네냐플 시리우스★ 2010-12-09 21:14 466
시리우스★님의 작성글 2 신고
거래창에서 상대방이 올린 SEED의 숫자가 파란색일때는 뭔가요?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시리우스★
    2010.12.10
    같은값인데 색깔이 흰색일때도 있더라구요...
  • 이자크
    하이아칸 슬픈파랑새
    2010.12.09
    가격에 따라서 색이 달라져요. 사기방**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