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메크로 잡는모습 좋습니다~ㅎㅎ

하이아칸 꼬추맨 2010-12-09 20:59 642
꼬추맨님의 작성글 2 신고

이제 테일즈의 문제점인 메크로을 잡는 모습 보기 좋군요 매일

주말때도 잡으면 좋으련만.....

아예 접속못하게 하는 방법은 없나요?ㅠ

어쨋든 수고 많으 십니다~ㅎㅎ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대학생임
    2010.12.10
    맞아용2
  • 이자크
    하이아칸 슬픈파랑새
    2010.12.09
    맞아용ㅋ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