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도 몇년간 테일즈위버를 했다가 접었다 하고있지만
올해 수능을끝내고 제대로 키워보려고 하는데 정말 힘드네요;;
초보자들이 레벨업하기 가장 좋은장소엔 중국유저와 메크로천지....
거의 10명단위로 몰려다니며 스틸하는 중국유저도 문제고
미티어로 필드를 싹슬고 다니는 메크로도 심각합니다
이상태로는 초보자들이 게임에 흥미를 붙일새도 없이 다 빠져나가버릴겁니다.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프리곤2010.12.08... 왜그럼 요즘 셀바6에 매크로 많이 없던데.. 트라바체스 라서 그런건가 . -
네냐플 새벽의기억2010.12.08짱개들 때문에 신규 캐릭터의 대부분은 신규 유저가 아닌 기존 유저의 부캐릭일 것 같네요... 중국 매크로 유저를 잡지 않는 한 앞으로도 힘들 겁니다. -
네냐플 민트뽀또2010.12.08맞아요ㅠㅠ그게 중국유저였군요 시벨린이랑 루시안 몰려다니는거 짜증나 죽겠음 -
하이아칸 미하일비트만2010.12.08티치/폰티나? 메테오들이 더 심각 -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2010.12.08스승만 잘만나면야... 어느정도 랩대까지는 가능하긴한데... 200대 넘고 보면 지금 드랍율로는 자기장비 맞출수 있을지 의문이 들긴 하내요.정말 운좋은 사람이면 몰라도..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2.08여기서 암만 이래봐야 넥슨은 나몰라라 하는데.... -
하이아칸 재분배스크롤12010.12.08확실히 홈피도 개선이 필요합니다. 매크로도 꾸준히 잡아야되구요 -
네냐플 HaVic2010.12.08특히 어디냐...무슨6평원이었는데 거기가면 말 다했죠.. -
네냐플 체리츄2010.12.07옳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