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여기 자기자리래..

네냐플 바로크 2010-12-07 23:00 377
바로크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름은 언급하지 않겠지만.

 

마누라 전용 공간이라느니

여긴 우리 자리라느니

정말 보기 안좋네요

 

테일즈 맵은 모든 유저에게 공평하게 열려있는건데.

아까까지만 해도 멀쩡히 간판 바꾸던 사람이 말거니깐 묵묵부답

어찌보면 이것도 비매너 아닌가요?ㅡㅡ 전 이해불가.. 전세낸것도 아니고

그렇게 자기 자리 주장하고 싶으면 혼자 하던가 왜 여기와서 그런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