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제자 시스템 꽤 좋네요 ㅎ

하이아칸 『LI자크』 2010-12-08 01:00 606
『LI자크』님의 작성글 2 신고

제자 시작해서 3일만에 60 찍고 졸업한 유전데.. 흠

여기서 꽤 괜찮은 걸 발견했네요. (뭐 중복이면 자삭하죠 -_-)

거기서 npc에게 말걸어서 보급품을 달라고 하면 슈즈하고 장갑을 주는데

이게 옵이 꽤 괜찮더라구요. 크리 보니까 장갑은 또 크리가 3이고 슈즈는 크리가 2더라구요.

흠 일주일안에 졸업 조건 때문인지, 기간제라는 단점 빼고는 확실히 보급형, 공짜인데다가,

옵도 왠만한 슈즈나 장갑보다 좋아서 추천합니다. 저랩 유저들한테 딱인거 같습니다.

제자 시스템... 참 괜찮은 시스템인거  같습니다.

모두 즐거운 테일즈위버 하시길 ~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산타할머니
    2010.12.08
    누가몰라! 라고 딴지걸기전에 우선 레벨대에 따라서 지급되는 보급형에 대한 설명을 요청하고싶은 1人 (같은레벨대에서 중복지급은 안되지만 레벨대가 달라지면 다시 받을수 있고 레벨대가 높을수록 더욱더 좋다 라거나)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2.08
    네 좋아요. 좋은 스승 만나는게 중요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