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신녹풍? 신녹풍이머죠?

네냐플 별이빛나는밤 2010-12-06 17:33 694
별이빛나는밤님의 작성글 1 신고

녹색풍선이랑

신녹풍이랑 다른건가요?ㅋㅋ

옵이 어떻게 다르죠?가격은 얼마나 할까여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한탄
    2010.12.06
    구녹풍은 옵이 없고 크리 5 붙어있습니다. 신녹풍은 옵은 물방10 마방8 ? 이렇게 붙어 있습니다. 가격은 구녹풍이 비싼걸로 알고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