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녹색풍선이랑
신녹풍이랑 다른건가요?ㅋㅋ
옵이 어떻게 다르죠?가격은 얼마나 할까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한탄2010.12.06구녹풍은 옵이 없고 크리 5 붙어있습니다. 신녹풍은 옵은 물방10 마방8 ? 이렇게 붙어 있습니다. 가격은 구녹풍이 비싼걸로 알고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