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일찍감치 접어라 애들아
너희들이 캐쉬를 처 바르니
이게임이 지금까지 살고 있는거지
개념을 밥 말아 먹은 게임을 해서 뭐하냐??
드랍율 낮지 썩은매크로들 많지
** 아닌게임이 아이템 시세도 비싸고
뭐 운영자는 입만 나불거리기만 할 뿐
시간만 질질 끌고
좀만 있으면 디아블로3 나오는데 그래도 할꺼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유혹의마녀2010.12.07딱히 틀린말은 아닌듯...ㅋㅋ ㅠㅠ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2.07난 창세기전 나올때까지 -
네냐플 여공자2010.12.07ㅇㅇ 난 계속 할거야. -
네냐플 한탄2010.12.07ㅇ_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