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쓰레기 게임

네냐플 개꼬두 2010-12-06 18:22 553
개꼬두님의 작성글 4 신고

그냥 일찍감치 접어라 애들아

너희들이 캐쉬를 처 바르니 

이게임이 지금까지 살고 있는거지

개념을 밥 말아 먹은 게임을 해서 뭐하냐??

드랍율 낮지 썩은매크로들 많지

** 아닌게임이 아이템 시세도 비싸고

뭐 운영자는 입만 나불거리기만 할 뿐

시간만 질질 끌고

좀만 있으면 디아블로3 나오는데 그래도 할꺼냐??

 

 

 

 

 

 

 

 

전체 댓글 :
4
  • 밀라
    네냐플 유혹의마녀
    2010.12.07
    딱히 틀린말은 아닌듯...ㅋㅋ 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2.07
    난 창세기전 나올때까지
  • 클로에
    네냐플 여공자
    2010.12.07
    ㅇㅇ 난 계속 할거야.
  • 밀라
    네냐플 한탄
    2010.12.07
    ㅇ_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