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명 이틀전까지만 해도 매크로 많이잡는다고 다들 좋아하면서 글썼거든요?
근데 이틀지나니까 다시 매크로 쩔어준다고 욕글이 폭주하는군요... ㅋㅋㅋ
근데 나같아도 좀 욕이 나오긴 하겠네요.
최근에 잡은 매크로 2만명을 데체 어디서 잡은건지 궁금해짐.
2달전부터 비밀던전 매크로 돌리던 그 아이디는 아직도 그대로 있고.
캡틴팍인가 뭔가 자기 입으로 매크로 2달돌려서 400만 현금으로 팔아치웠다는 그놈도 그대로 있고.
심지어 한국 티치엘 매크로들도 잡힌거 하나도 안보임.
데체 뭘 잡은건지 궁금해져...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개꼬두2010.12.06넥슨을 믿는게 멍청한 놈들이지 열폭만 하지말고 접으시길 쓰레기 게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