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ㅋㅋ 참 웃긴게..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2-06 17:10 374
스페이드실드님의 작성글 1 신고

분명 이틀전까지만 해도 매크로 많이잡는다고 다들 좋아하면서 글썼거든요?

 

근데 이틀지나니까 다시 매크로 쩔어준다고 욕글이 폭주하는군요... ㅋㅋㅋ

 

근데 나같아도 좀 욕이 나오긴 하겠네요.

 

최근에 잡은 매크로 2만명을 데체 어디서 잡은건지 궁금해짐.

 

2달전부터 비밀던전 매크로 돌리던 그 아이디는 아직도 그대로 있고.

 

캡틴팍인가 뭔가 자기 입으로 매크로 2달돌려서 400만 현금으로 팔아치웠다는 그놈도 그대로 있고.

 

심지어 한국 티치엘 매크로들도 잡힌거 하나도 안보임.

 

데체 뭘 잡은건지 궁금해져...ㅡ.ㅡ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0.12.06
    넥슨을 믿는게 멍청한 놈들이지 열폭만 하지말고 접으시길 쓰레기 게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