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모든유저의 불평입니다

하이아칸 찌질하게살자 2010-12-06 13:28 499
찌질하게살자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냥터에 메크로 돌리는 사람들이 왜이리 많아요

제발좀 다 잡아서 엄한 처벌을 해야 다신 그런 메크로를 쓰지않을꺼에요

메크로 돌리는 사람들때문에 사람들이 점점 없어지는거 같아요....

이점 신경써주세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0.12.06
    그냥 접어 쓰레기게임인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