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터에 메크로 돌리는 사람들이 왜이리 많아요
제발좀 다 잡아서 엄한 처벌을 해야 다신 그런 메크로를 쓰지않을꺼에요
메크로 돌리는 사람들때문에 사람들이 점점 없어지는거 같아요....
이점 신경써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개꼬두2010.12.06그냥 접어 쓰레기게임인데
1
사냥터에 메크로 돌리는 사람들이 왜이리 많아요
제발좀 다 잡아서 엄한 처벌을 해야 다신 그런 메크로를 쓰지않을꺼에요
메크로 돌리는 사람들때문에 사람들이 점점 없어지는거 같아요....
이점 신경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