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뷘싱텔즈.크리템

하이아칸 어쩔껴 2010-12-06 15:05 413
어쩔껴님의 작성글 1 신고

솔직히 말해서.. 젤 중요한 옵션중에 하나가

크리인데.. 그걸 숨겨 놓으면 어떻게 거래를 하냐 ㅅㅂㄹ ㅁ 들

진짜 팔아 먹을게 없어서 유저끼리 거래하는걸 그 사이에서 이득을

챙겨요.. 아오..

시봉. 그러니깐 사기가 생기지 사기 당하지 말고 사라는 야기냥??

어떻게 거래할때마다.. 눈탱이를 사냐?

아우.. 존네 짜증이빠이..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0.12.06
    접어 이놈아 쓰레기 게임해서 뭐하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