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젤 중요한 옵션중에 하나가
크리인데.. 그걸 숨겨 놓으면 어떻게 거래를 하냐 ㅅㅂㄹ ㅁ 들
진짜 팔아 먹을게 없어서 유저끼리 거래하는걸 그 사이에서 이득을
챙겨요.. 아오..
시봉. 그러니깐 사기가 생기지 사기 당하지 말고 사라는 야기냥??
어떻게 거래할때마다.. 눈탱이를 사냐?
아우.. 존네 짜증이빠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개꼬두2010.12.06접어 이놈아 쓰레기 게임해서 뭐하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