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시험첫날부터망햇어요ㅜㅜ

네냐플 수컷의매력 2010-12-06 12:49 430
수컷의매력님의 작성글 5 신고

어떡하죠.. 벌써 한개나 틀려버렷어요..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캬올★
    2010.12.07
    되도안되는소리 치워 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이하현
    2010.12.06
    괜찮아요 ^^ 아직 초등학교라서 많이 피해는 안가실거에요. 중학교 때는 하루에 1개 틀렸으면 "아.. 잘하구나", 고등학교 가면 천재소리 들으실거에요 . 그럼 초등학교 잘 다니시고 중학교 무사히 올라가시길 빌게요
  • 란지에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2.06
    전 3개 틀렸네요ㅋㅋㅋ 망했음
  • 보리스
    네냐플 수컷의매력
    2010.12.06
    진짜 ㅜㅜ 어떡하죠 이런적처음이라;;
  • 클로에
    네냐플 자연은아침에
    2010.12.06
    한개 맞은거 알아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