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떡하죠.. 벌써 한개나 틀려버렷어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캬올★2010.12.07되도안되는소리 치워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이하현2010.12.06괜찮아요 ^^ 아직 초등학교라서 많이 피해는 안가실거에요. 중학교 때는 하루에 1개 틀렸으면 "아.. 잘하구나", 고등학교 가면 천재소리 들으실거에요 . 그럼 초등학교 잘 다니시고 중학교 무사히 올라가시길 빌게요 -
하이아칸 스누피。푸딩2010.12.06전 3개 틀렸네요ㅋㅋㅋ 망했음 -
네냐플 수컷의매력2010.12.06진짜 ㅜㅜ 어떡하죠 이런적처음이라;; -
네냐플 자연은아침에2010.12.06한개 맞은거 알아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