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유저의말을똥으로 듣는 텔즈 운영진들아

하이아칸 『쟁』 2010-12-06 06:02 436
『쟁』님의 작성글 5 신고

잘들어라 내가 몇일전에도 글쓴거 분명히 운영진 전체중 한명 이라도 봤을건대

개무시 하듯이 무시하고 지나갔다 이거지

지금 새벽 6시 경 셀바스 갔는데

하루종일 매크로 돌리는게 보이드라?

이런 ** 니들이 그러고도 운영진들이냐?

내가 운영진 해도 그거보단 백배 천배 잘하겠네

운영진 할꺼면

가게에서도 손님을 왕으로 대하듯이

게임운영진을 할꺼면 유저들을 왕처럼 대해야 그게 운영진 아니냐?

넥슨이 **인건지 아니면 이 테일즈위버 운영진들이 **인건지 모르겠네

이러니 세상이 이 대한민국이 이꼴이 나지

안그러냐

 빨리좀 수정 해라 내가 얼마나 화가 나고 짜증이 나고 스트레스 받았으면

이렇게 욕도 하고 글을쓰겠냐

난 영구정지고 머고 하나도 안무서우니까 니들 맘대로 하고

난 유저들을 대신해서 한마디 한거니까 꿀릴것도 없다

 

전체 댓글 :
5
  • 클로에
    네냐플 산타할머니
    2010.12.08
    돈슨한테 발언권 가지려면 한 500정도 넣고나서 겜좀하다가 맘에 안들면 게임 이따위로할거면 환불해내 하면서 땡깡부리면 속으로 무슨생각을 하던지 일단은 해줄거같다고 생각하는 1人
  • 클로에
    네냐플 산타할머니
    2010.12.08
    해달라고 안했슴 ㅋ.ㅋ 대신할필요있나요 여기 그냥 아무나 다 쓰는데 세삼스럽게 왜그래여 ㅋ.ㅋ 근데 오프라인이랑 온라인은 구별좀 해주시지 쓰면 다 손님인줄 아시나 우린 캐시도안지른 사람들인데 봐줄리가없잖슴 ㅋ.ㅋ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0.12.06
    그냥 접어라 쓰레기 게임
  • 밀라
    네냐플 부룽부룽
    2010.12.06
    하루에 한번씩 메크로제제 해보세요 ㅎㅎ
  • 루시안
    네냐플 LexyBeast
    2010.12.06
    어차피 안 읽음 그냥 여기다가 욕 태바가지 하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