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사타엘 < 그탑 쓰레기 스틸러좀 어떻게 해봐요

하이아칸 켈티카의달밤 2010-12-06 05:49 386
켈티카의달밤님의 작성글 1 신고

알깔? 이딴놈들은 어찌됬던 말안통하는데,

뭔 듣보잡 나야 사타엘 (**클장) 이와서 맨날 다 스틸하는데, 이런건 제제 못하나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0.12.06
    여기다 글 적어놔봤자 소용 없음 그냥 일찍감치 접는게 나을지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