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알깔? 이딴놈들은 어찌됬던 말안통하는데,
뭔 듣보잡 나야 사타엘 (**클장) 이와서 맨날 다 스틸하는데, 이런건 제제 못하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개꼬두2010.12.06여기다 글 적어놔봤자 소용 없음 그냥 일찍감치 접는게 나을지도
1
알깔? 이딴놈들은 어찌됬던 말안통하는데,
뭔 듣보잡 나야 사타엘 (**클장) 이와서 맨날 다 스틸하는데, 이런건 제제 못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