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페이지 들어와서 게임스타트 누르기만 하면 재설치창이 뜹니다.
설치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그러네요;
해결방안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FlouGh2010.12.08다들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해결됬어요 -
하이아칸 선색2010.12.06혹시 Advanced SystemCare 프로그램을 사용하신다면 일단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시스템 관리 부분에 레지스트리 수정이라고 있습니다 거기서 응용 프로그램 경로 부분을 체크 해제 하시면 해결 되실겁니다.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2.06각종 pc 정리 프로그램에서 레지스트리를 지워서 그럽니다. v3 알약 기타 정리프로그램에서 레지스티리 정리 해제하셈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2.06kapisto // ; 그럼 무한반복일뿐 -
네냐플 Kapisto2010.12.06그 창뜨면 설치 버튼있을거에요 그거 누르고 다시 설치 하시면되요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