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무한재설치문제....

네냐플 FlouGh 2010-12-06 08:43 463
FlouGh님의 작성글 5 신고

홈페이지 들어와서 게임스타트 누르기만 하면 재설치창이 뜹니다.

설치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그러네요;

해결방안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5
  • 이스핀
    네냐플 FlouGh
    2010.12.08
    다들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해결됬어요
  • 루시안
    하이아칸 선색
    2010.12.06
    혹시 Advanced SystemCare 프로그램을 사용하신다면 일단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시스템 관리 부분에 레지스트리 수정이라고 있습니다 거기서 응용 프로그램 경로 부분을 체크 해제 하시면 해결 되실겁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2.06
    각종 pc 정리 프로그램에서 레지스트리를 지워서 그럽니다. v3 알약 기타 정리프로그램에서 레지스티리 정리 해제하셈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2.06
    kapisto // ; 그럼 무한반복일뿐
  • 나야트레이
    네냐플 Kapisto
    2010.12.06
    그 창뜨면 설치 버튼있을거에요 그거 누르고 다시 설치 하시면되요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