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셔 죽겠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개꼬두2010.12.06그냥 접으시길 넥슨은 절대로 매크로 못 없애니 그만 포기하시길 -
네냐플 쿠로바네2010.12.06정말 어느 서버나 똑같네요. 이런건 좀 관리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