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얘네 좀 치워주세요

하이아칸 Kraze 2010-12-06 01:07 436
Kraze님의 작성글 2 신고

 

무셔 죽겠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0.12.06
    그냥 접으시길 넥슨은 절대로 매크로 못 없애니 그만 포기하시길
  • 란지에
    네냐플 쿠로바네
    2010.12.06
    정말 어느 서버나 똑같네요. 이런건 좀 관리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