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어느 서버에나 있는 문제지만
계속해서 늘어가는 클럽 수에 턱없이 부족한 클럽 마크들.
뭐 테일즈 내에서의 분위기가 미리 양해를 구하고 쓴다거나 중복되는걸 알면 다른 마크로 바꾸는게 정석
이지만 막 클럽 레벨 10 찍은 클럽장들은 클럽마크의 희열을 느끼기도 전에 짜증이 나죠.
페이트위버 가서 마크 확인해라 네이버 카페가서 중복된거 있는지 확인하고 써라 이러지만 모든 테일즈
유저가 카페 회원으로 있는 것도 아니고, 아무도 쓰지 않는 마크는 그만큼 눈길이 안간다는 얘기죠.
뭐 결론적으로는 클럽 마크 문제에 있어서는, 클럽 마크를 자율화시키거나 클럽 마크 수를 늘리는게 상책
인 것 같은데, 다른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플라마2010.12.06요즘엔 안하는거같지만 한때는 카울에서 서민위한 도박하면서 도박 운영하던 쓰레기가 할말은 많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