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도와주세요

하이아칸 태풍샤를 2010-12-05 22:45 318
태풍샤를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번에 수능을 마친 고삼 학생입니다

음 .. 할게없어서 빈둥빈둥거리다가 예전에 하던 테일즈위버를 다시 하고싶어서 할려고 하는데요

게임이 너무 많이 변한것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한게 2년전이였나....)그래서 도와주실분을 구해요

서버는 하이아칸일것 같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