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념스샷 찰칵 ^^
얘들이 살짝 정신줄을 놔서 딴놈들은 깝치지마라 사냥터 우리가 다 처1먹음
** 쓰1레기 클럽 저딴놈들이 셀6크덴1-3속삭임2 이런대서 매크로로 만렙찍고 *** 놈들
알만하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DunhilLight2010.12.09플라마/ 언제봤다고 반말 찍찍싸냐 도박 일주일하고 접은지가 언젠데 지금와서 뒷북이야. -
하이아칸 플라마2010.12.06DunhilLight 닥치셈 니 카울에서 서민도박 운영하던 보리스 먼 개소리임? -
하이아칸 플라마2010.12.06이거 언제적 얘기야 ㅡㅡ;; 님 하이아칸은 그린츠 오래전부터 메태오 매크로 있었습니다. 봄동처럼 하루종일 있던게 아닐뿐. 님 고렙 사냥터 다 가보면 토할듯. 마늪,엘라라섬,엘라리움,그탑,혹한. 매크로 없는곳 있나? -
하이아칸 DunhilLight2010.12.05헐 저거 내 옛날 제잔데 ㅁㅇ너ㅏㅣ런ㅁ이ㅏ럼ㄴ아ㅣ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