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제 갓 시작한 초보인데욧

하이아칸 차용증서 2010-11-30 15:37 536
차용증서님의 작성글 1 신고

셀바스평원(6)에 매크로 천지네요

축복의 던전인가 거기도 그렇고

운영자분들은 뭐하시는건가요??

넷x블이나 돈넥s이나 다 똑같아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30
    아....축던에도..매크로가요!?!?!.;;(헐...망했다...망했네...)........으으;;;매크로..;;근데 운영자님들도 매크로 제재하시는데 그 매크로가..제재시킴 거의 2배로 불려나서 돌아와요..ㅇㅂ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