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바스평원(6)에 매크로 천지네요
축복의 던전인가 거기도 그렇고
운영자분들은 뭐하시는건가요??
넷x블이나 돈넥s이나 다 똑같아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이2010.11.30아....축던에도..매크로가요!?!?!.;;(헐...망했다...망했네...)........으으;;;매크로..;;근데 운영자님들도 매크로 제재하시는데 그 매크로가..제재시킴 거의 2배로 불려나서 돌아와요..ㅇㅂ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