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제 갓 시작한 초보인데욧

하이아칸 차용증서 2010-11-30 15:44 486
차용증서님의 작성글 3 신고

셀바스평원(6)에 매크로 천지네요

축복의 던전인가 거기도 그렇고

운영자분들은 뭐하시는건가요??

넷x블이나 돈넥s이나 다 똑같아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차용증서
    2010.11.30
    아직도 굴러다녀요 길거리에 채이는게 매크로임
  • 조슈아
    네냐플 꼴렸구나
    2010.11.30
    재제 했다는뎀... 8800여명 잡았는데;; 더 있나봐요;;?
  • 보리스
    네냐플 카발리에로
    2010.11.30
    제재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나아지겠죠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