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바스평원(6)에 매크로 천지네요
축복의 던전인가 거기도 그렇고
운영자분들은 뭐하시는건가요??
넷x블이나 돈넥s이나 다 똑같아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차용증서2010.11.30아직도 굴러다녀요 길거리에 채이는게 매크로임 -
네냐플 꼴렸구나2010.11.30재제 했다는뎀... 8800여명 잡았는데;; 더 있나봐요;;? -
네냐플 카발리에로2010.11.30제재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나아지겠죠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