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날비의 마법상점앞에 휴지통이 있잖아요?
거기에 템을 버리면 어떻게 되는거에요?
예를들어서 짐 끼는 마공87메안켈을 버리면
걍 살아지는거에요?
누구 아시는분 없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환상스타2010.11.30네 사라져요
1
날비의 마법상점앞에 휴지통이 있잖아요?
거기에 템을 버리면 어떻게 되는거에요?
예를들어서 짐 끼는 마공87메안켈을 버리면
걍 살아지는거에요?
누구 아시는분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