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휴지통

하이아칸 나야트래미 2010-11-30 14:18 613
나야트래미님의 작성글 1 신고

날비의 마법상점앞에 휴지통이 있잖아요?

거기에 템을 버리면 어떻게 되는거에요?

예를들어서 짐 끼는 마공87메안켈을 버리면

걍 살아지는거에요?

누구 아시는분 없나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환상스타
    2010.11.30
    네 사라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