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타겟팅.. 왜 안되죠??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5 00:33 359
검은발걸음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나 타겟팅 w눌러봐도 자기 타겟팅 안되고

다른 유저도 안눌러지고]

몹 공격할때도 안나오고..

왜이러죠?

이것도 버그? 오류??

와나 옵보면 on켜져있는데 ㅡㅡ;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5
    감사합니다 꾸벅! 드디어 해결됐네요 ^^
  • 티치엘
    하이아칸 보조티치냥
    2010.11.25
    F11 눌러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