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타겟팅 w눌러봐도 자기 타겟팅 안되고
다른 유저도 안눌러지고]
몹 공격할때도 안나오고..
왜이러죠?
이것도 버그? 오류??
와나 옵보면 on켜져있는데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25감사합니다 꾸벅! 드디어 해결됐네요 ^^ -
하이아칸 보조티치냥2010.11.25F11 눌러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