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버근지는몰라도 잡을때마다 템이 우수수 ㅡㅡ;;
테섭처음인지라 모르겠는데
원래 그런가요?
아니라면 필히 수정하셔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레인。2010.11.25여긴 하이아칸서버라서 잘 모르겠는데 참 부럽네요
1
버근지는몰라도 잡을때마다 템이 우수수 ㅡㅡ;;
테섭처음인지라 모르겠는데
원래 그런가요?
아니라면 필히 수정하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