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섭 혼동2층 위키드 말입니다

하이아칸 사킨 2010-11-25 00:18 381
사킨님의 작성글 1 신고

버근지는몰라도 잡을때마다 템이 우수수 ㅡㅡ;;

 

테섭처음인지라 모르겠는데

 

원래 그런가요?

 

아니라면 필히 수정하셔야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인。
    2010.11.25
    여긴 하이아칸서버라서 잘 모르겠는데 참 부럽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