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용자2차꺨떄.. 서버끊겼다..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5 00:51 355
검은발걸음님의 작성글 1 신고

릴리즈 에어리어

팀 이벤트 들어갔더니.. 문이랑 해골뜨면서 서버가 끊겼습니다..

재접했더니.. 다행히 팀 이벤 다음으로 이어지는 곳..

거기서 팀 이벤으로 가면 문있는데로 가지죠..

팀분은.. 재접했더니 다행히도 저 있는데로 오시고..

아놔 진짜 또 못꺨뻔..

이거 갑자기 왜이래요??

전에 안그러다가 오.늘.만!!!

아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세이피
    2010.11.25
    운이 안좋은 날인가 보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