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25되살아나는 건 정말 한순간.. 매크로 설치고.. 관리가 좀 부실한 느낌이 드는게.. 지금 서버도 아노마라드 하이아칸 빼면 사람이 좀 없다네요 어쩌다가 이렇게 된건지.. -
네냐플 아닌데요2010.11.24신캐릭 효과로 되살아나는중?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