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내가 6년전에 정말 신나게 하던 게임인데

네냐플 밀양시 2010-11-24 12:00 537
밀양시님의 작성글 2 신고
요고요고 이제 망했나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5
    되살아나는 건 정말 한순간.. 매크로 설치고.. 관리가 좀 부실한 느낌이 드는게.. 지금 서버도 아노마라드 하이아칸 빼면 사람이 좀 없다네요 어쩌다가 이렇게 된건지..
  • 이자크
    네냐플 아닌데요
    2010.11.24
    신캐릭 효과로 되살아나는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