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초고사양 게임 아니면 풀옵션 무리없이 돌아가는데 뭐야!

네냐플 루시아네츠 2010-11-24 10:50 426
루시아네츠님의 작성글 0 신고

겁나 버벅거리네, 하루에 몇 번씩 이러는거야? 하루에 몇 번씩 튕기는거야?

 

사냥을 하라는거냐 말라는거냐? 진짜 답답하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