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저수에따라에 몹 수가 증가하고 줄어드는 구조같은데요.;;
유저수가 적으면 몹도 덜나옴.;;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도핑러스트2010.11.24문제는 일반유저에게 피해를 주는게 문제죠
1
유저수에따라에 몹 수가 증가하고 줄어드는 구조같은데요.;;
유저수가 적으면 몹도 덜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