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로 있지만.. 몹 수가 적어지면 그것도 안습.

하이아칸 NalGe5kai 2010-11-24 12:14 478
NalGe5kai님의 작성글 1 신고

유저수에따라에 몹 수가 증가하고 줄어드는 구조같은데요.;;

유저수가 적으면 몹도 덜나옴.;;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도핑러스트
    2010.11.24
    문제는 일반유저에게 피해를 주는게 문제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