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메크로 어쩌구 저쩌구 ......

하이아칸 도핑러스트 2010-11-24 09:54 360
도핑러스트님의 작성글 1 신고

여러분들의 고만고만 한 아이디어 가지고는 메크로는 해결 되지 않습니다.

넥슨에서 채택도 하지 않겠죠.

방법은 하나뿐....

계시판에 계속 메크로 관련 항의 글 올려서 GM을 움직이는 겁니다.

뭐....밑빠진독에 물붓기 같지만

달리 해결방법은 딱히 없어 보입니다.

 

결론은 GM을 갈궈야 합니다.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不敗名將
    2011.01.13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