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매크로들때문에 사냥을못하잖아요

하이아칸 TaLesSaKurA 2010-11-24 06:04 365
TaLesSaKurA님의 작성글 0 신고

......... 아 다시키우고있는데 티치들이 메테오 날리는곳 지나가다가 멀미할뻔햇네..

 

 

매크로좀 어떻게 해주세요 제발.. 사냥을 못해요 ㅜ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