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자크스타일질문

하이아칸 Arin★。 2010-11-24 02:06 678
Arin★。님의 작성글 3 신고

 

이자크 스텟이 스탭을 찍잖아요;

그럼 찔기로 해야되는건가요? 물복하시고 스탭 찍는분도있던데..

어떤게 맞는건지?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은빛사슴〃
    2010.11.24
    근대 보정스텟 물복은 디펜 어질아닌가 // 그럼 안돼지않나여 그래도 모자를텐데
  • 이자크
    네냐플 아닌데요
    2010.11.24
    넵 초반에 물복형으로 해서 69까지 키운뒤에 회피로 바꾸려면 클라드가서 찔기형으로 바꾼뒤 재분하고 계속 탱크로 키우려면 날비에서 재분한뒤 계속 탱크로 키우면 됩니다. 참고로 찔기형 초반 필포는 스탭, 어질1
  • 조슈아
    네냐플 은하미소년
    2010.11.24
    물복하고 찔기가시는게 초반엔 좋다고 하더라고요 스텝 핵 디펜 필포1 덱스필포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