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스텟이 스탭을 찍잖아요;
그럼 찔기로 해야되는건가요? 물복하시고 스탭 찍는분도있던데..
어떤게 맞는건지?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은빛사슴〃2010.11.24근대 보정스텟 물복은 디펜 어질아닌가 // 그럼 안돼지않나여 그래도 모자를텐데 -
네냐플 아닌데요2010.11.24넵 초반에 물복형으로 해서 69까지 키운뒤에 회피로 바꾸려면 클라드가서 찔기형으로 바꾼뒤 재분하고 계속 탱크로 키우려면 날비에서 재분한뒤 계속 탱크로 키우면 됩니다. 참고로 찔기형 초반 필포는 스탭, 어질1 -
네냐플 은하미소년2010.11.24물복하고 찔기가시는게 초반엔 좋다고 하더라고요 스텝 핵 디펜 필포1 덱스필포2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