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복귀유저의비애..[?]

하이아칸 ArcSaber 2010-11-24 00:19 554
ArcSaber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레벨은 그다지안높지만 그래도 장기간쉰탓에 복귀유저인데요 하필 이번 복귀유저에게 무기나 템을지급하는 이벤트하기 얼마전 오랜만에 해볼까해서 주캐릭터를 전부 접속시키고 게임했어요 ㅠ 그탓에 이번 이벤트에 해당이 안되서 참슬프네요..ㅠㅠ 무기가 안습해서 무기 목록보니까 막 눈물이.. ㅠㅠ 이거 별수없죠???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