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실제 유저는 5%고 95%가 메크로네
행운의 동전때문에 그망할 메크로질하나본데..
아니다... 뭐 할말이있겠니 그걸로 먹고사는걸텐데.. 그냥 이게임이 망한거지
메크로 막을 능력은 안될테니 말이야
창세기전 온라인 만들때도 메크로하나 못막으면.. 오래못갈꺼같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방뇨왕2010.11.24메크로가 주된 유저들의 불만사항이긴 하네요 저도 메크로가 많이 싫습니다. 허나 그 메크로를 테일즈위버에서 차단한다해도 그 벽을 뚫는 메크로를 만드는 시간은 몇분도 안걸립니다. 텔즈에서도 이이유로 막지못하는거죠 -
네냐플 한스허쉬2010.11.24"님 쩐다 어찌돈버셨어여?" "ㅎ 아녀 그냥 운이좋았어요 ㅎ" 운은 개뿔 메크로겠지 -
네냐플 한스허쉬2010.11.24초보자 필드에 잔뜩 뿌려놓네? 그 메크로들의 본케들은 돈벌어서 ** 허세떨고다니겠지? -
네냐플 한스허쉬2010.11.24그런데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웃낀게 보통 다른 온라인게임들의 메크로놈들은 안걸릴려고 잘 안다니는 맵으로가서 몰래몰래 쓰거나 초보자 맵은 안건들거든?? 근데 이게임 메크로놈들은 ** 당현하다는듯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