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패치될떄는 좀 없어졌나 싶더니
어느새 거의 예전처럼 부활하네요..
그나마 좀 줄어든것 같아 다행이긴 하지만..
그래도 매크로 단속을 강화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피해보는 유저가 무척 많아요..... ㅠㅠ
- 전체 댓글 :
- 0
이자크 패치될떄는 좀 없어졌나 싶더니
어느새 거의 예전처럼 부활하네요..
그나마 좀 줄어든것 같아 다행이긴 하지만..
그래도 매크로 단속을 강화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피해보는 유저가 무척 많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