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긋지긋한 매크로들.....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4 00:02 371
검은발걸음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자크 패치될떄는 좀 없어졌나 싶더니

어느새 거의 예전처럼 부활하네요..

그나마 좀 줄어든것 같아 다행이긴 하지만..

그래도 매크로 단속을 강화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피해보는 유저가 무척 많아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