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대체 어떻게 된건지 ㅜㅜㅜ
그 악령들만 나오는거 첫번째로 깨는거까진 했는데요
렙40이고 이틀이 넘었는데 데블나이트 뽀개는거 안주네요 나쁜년...
아까보니까 21일자 게시글에 다른 이자크 유저도 안된다 그랬는데 혹시 이자크들 다 이럽니까?
제발...빨리....ㅠㅠㅠㅠ! 흰날 받아야 쓰것는디...! 뭐 패치든 업데이트든 해서 좀 고쳐주세여 ㅜㅜㅜ
환장하것음 ㅜㅜ 열불남..ㅠㅠ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23혹시 남편 피로회복제 퀘스트 안하신건 아니세요? 그거 반복이라서 다시 꺠고나니까 퀘스트 주던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