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ㅋㅋㅋ중국사람 왜케 많아요? 스틸 저러

하이아칸 릴리언 2010-11-23 21:39 372
릴리언님의 작성글 1 신고

혼동에서 열렙하고있는데

옆에서 말도 안하고 계속 사냥만 하고 있는 나야가 많길래

캐릭 닉넴 봤더니 한자 들어가거나 한자+뜻 없는 한글

아니면 걍 영어

중국사람같은데 계속 스틸 쩔어요-_-

이거 어케 못하나 ㅋㅋㅋㅋ?

신고 못함?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3
    못하죠.. 안타까운 현실...... 짱개들이 좀 곱게 놀것이지 그러고 싶을까..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