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혼동에서 열렙하고있는데
옆에서 말도 안하고 계속 사냥만 하고 있는 나야가 많길래
캐릭 닉넴 봤더니 한자 들어가거나 한자+뜻 없는 한글
아니면 걍 영어
중국사람같은데 계속 스틸 쩔어요-_-
이거 어케 못하나 ㅋㅋㅋㅋ?
신고 못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23못하죠.. 안타까운 현실...... 짱개들이 좀 곱게 놀것이지 그러고 싶을까..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