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자크 찌르기형으로 키우는데 넘 어려워용~
스텟은 현재 스텝은 무기맞추고 덱스는 내래밸과 같게 나머진 디펜!하고 있구요
스킬 을 몰겟네요 잽만 죽어라 찍고 있는상태이빈다~~ 좀 알려주시와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