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자크 스킬트리좀요~~

하이아칸 샹콤한쭈이 2010-11-23 22:36 730
샹콤한쭈이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이자크 찌르기형으로 키우는데 넘 어려워용~

 

스텟은 현재 스텝은 무기맞추고 덱스는 내래밸과 같게 나머진 디펜!하고 있구요

 

스킬 을 몰겟네요 잽만 죽어라 찍고 있는상태이빈다~~ 좀 알려주시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