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도게임이지만..ㅋㅋㅋ
진돗개 발령1이라는건 전투태세라는건데 아무리 인원이 부족해서 진돗개발령1이라고는 하지만
데프콘도 의심할수없지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대체 무슨생각이야 북은 ㅋㅋㅋ
난독증싫습니다 뒤쪽에 인원이부족해서 진돗개발령1이라고 적었고 이대로라면 데프콘도 의심할수있지않나라고썼습니다 아휴 난독증..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짧은총2010.11.23그래서 인원이 부족하단말도 넣었고 데프콘도 의심할수있지않나라고 썼습니다만?;;난독증인가요 ; -
하이아칸 석쥬2010.11.23진돗개1가 전투태세가 아니라 데프콘이 전투태세에요 진돗개는 국지도발이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