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진돗개발령1

하이아칸 짧은총 2010-11-23 16:28 627
짧은총님의 작성글 2 신고

게임도게임이지만..ㅋㅋㅋ

진돗개 발령1이라는건 전투태세라는건데 아무리 인원이 부족해서 진돗개발령1이라고는 하지만

데프콘도 의심할수없지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대체 무슨생각이야 북은 ㅋㅋㅋ

 

 

난독증싫습니다 뒤쪽에 인원이부족해서 진돗개발령1이라고 적었고 이대로라면 데프콘도 의심할수있지않나라고썼습니다 아휴 난독증..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짧은총
    2010.11.23
    그래서 인원이 부족하단말도 넣었고 데프콘도 의심할수있지않나라고 썼습니다만?;;난독증인가요 ;
  • 란지에
    하이아칸 석쥬
    2010.11.23
    진돗개1가 전투태세가 아니라 데프콘이 전투태세에요 진돗개는 국지도발이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