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후방에서 근무중인
직업군인입니다.ㅠ.
방금뉴스로 해병1분과 3명다치셧다고 왓는데..
...명복을빌며... 진짜 북한**들괴씸하내요.....
군인들한테 힘좀주세요@_@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짧은총2010.11.23예비군,휴가나간 사병들도 진돗개1로 복귄데. 피하실수없으실꺼같네요. 고생하세요.... -
네냐플 트라이2010.11.23= ㅎ=..;;;..며..명복은 죽은 분들한테..하는거 안닌가요...= ㅎ=;;흠..우리 가족중에도 군대에 계시는 분있는데...북한이랑 가까운곳에..배치...돼었죠...흠...힘내세요!!!@_@ -
네냐플 수컷의매력2010.11.23전쟁 안나길 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