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나도 구닌인데..끌려가나 ㅠ?

하이아칸 석쥬 2010-11-23 16:32 403
석쥬님의 작성글 3 신고

후방에서 근무중인

직업군인입니다.ㅠ.

방금뉴스로 해병1분과 3명다치셧다고 왓는데..

...명복을빌며... 진짜 북한**들괴씸하내요.....

군인들한테 힘좀주세요@_@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짧은총
    2010.11.23
    예비군,휴가나간 사병들도 진돗개1로 복귄데. 피하실수없으실꺼같네요. 고생하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23
    = ㅎ=..;;;..며..명복은 죽은 분들한테..하는거 안닌가요...= ㅎ=;;흠..우리 가족중에도 군대에 계시는 분있는데...북한이랑 가까운곳에..배치...돼었죠...흠...힘내세요!!!@_@
  • 보리스
    네냐플 수컷의매력
    2010.11.23
    전쟁 안나길 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