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채집을할때 꽃이뜨잖아요..
그런데 저는 이상하게 물음표가 뜨거든요=ㅅ =;;?
바꿀 수 없나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레이위2010.11.23저도 물음표 뜨던데... 버그였나요? 요즘 텔즈 버그가 왤케...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23-_-??? 버그였어요? 이모티콘 바꾼게 아니라?;; -
하이아칸 Hellsing¨2010.11.23뭐그런=ㅅ =;;;;버그였군요;; -
네냐플 트라이2010.11.23저도 물음표가 떠요..ㅇㅂㅇ;;..다른 분들도 물음표이고요.흠...바꿀수..는 없을 듯 해요..ㅇㅅㅇ... -
네냐플 조샤퐁알님2010.11.23다 그래요ㅠㅠ그것도 버그인데 안 고치네요 계속..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