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채집할때뜨는 이모티콘

하이아칸 Hellsing¨ 2010-11-23 15:59 709
Hellsing¨님의 작성글 5 신고

 

 채집을할때 꽃이뜨잖아요..

그런데 저는 이상하게 물음표가 뜨거든요=ㅅ =;;?

바꿀 수 없나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이위
    2010.11.23
    저도 물음표 뜨던데... 버그였나요? 요즘 텔즈 버그가 왤케...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23
    -_-??? 버그였어요? 이모티콘 바꾼게 아니라?;;
  • 란지에
    하이아칸 Hellsing¨
    2010.11.23
    뭐그런=ㅅ =;;;;버그였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23
    저도 물음표가 떠요..ㅇㅂㅇ;;..다른 분들도 물음표이고요.흠...바꿀수..는 없을 듯 해요..ㅇㅅㅇ...
  • 조슈아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11.23
    다 그래요ㅠㅠ그것도 버그인데 안 고치네요 계속..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