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하드코어 플레이 해보실분 있나요-_-;

하이아칸 초코쥐 2010-11-23 15:56 410
초코쥐님의 작성글 1 신고

예전에 오베때처럼

 

튜토리얼 장비 안받고

팀게나 워프카드 안쓰고 워프포인트 찾아 찍고

축던 안돌고

챕터 진행 안하고

상점장비템만 사서쓰고...

 

매크로도 있긴하지만...

돌아와서 몇일 하다가는 시큰둥해져서

예전처럼 플레이하면 좀 재밌지 않을까 싶어서 할려고하는데

 

혹시 이런식으로 같이 해보실분 있나요?

시작은 오늘 점검하고나서 하려고 합니다.

 

중간에 힘들어! 하면서 관둬도 별 상관은 없어요'ㅅ'

이야기 상대가 필요한것뿐이야..ㅠ.ㅠ...

없으면 걍 혼자 해야지..ㅎ...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백의노블래스
    2010.11.23
    전 처음에 살 돈도없어서 득한거만들고 사냥했어요 처음에 득이 윙슈였음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