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 오베때처럼
튜토리얼 장비 안받고
팀게나 워프카드 안쓰고 워프포인트 찾아 찍고
축던 안돌고
챕터 진행 안하고
상점장비템만 사서쓰고...
매크로도 있긴하지만...
돌아와서 몇일 하다가는 시큰둥해져서
예전처럼 플레이하면 좀 재밌지 않을까 싶어서 할려고하는데
혹시 이런식으로 같이 해보실분 있나요?
시작은 오늘 점검하고나서 하려고 합니다.
중간에 힘들어! 하면서 관둬도 별 상관은 없어요'ㅅ'
이야기 상대가 필요한것뿐이야..ㅠ.ㅠ...
없으면 걍 혼자 해야지..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백의노블래스2010.11.23전 처음에 살 돈도없어서 득한거만들고 사냥했어요 처음에 득이 윙슈였음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