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렉은 쩔고...

하이아칸 레이위 2010-11-22 20:53 401
레이위님의 작성글 2 신고

뭐지 나만 렉 쩌는 건가?

해킹으로 털리고 접었다가 장비 준다기에 다시 왔는데

뭐 하지도 않았는데 캐릭터랑 몹이 막 순간이동을 하고

마우스, 키보드 양 쪽 다 손 놨는데도 캐릭터는 한참을 달려다니고

옵션 이거저거 꺼놓으니 겨우 좀 다닐만해졌는데

퀘나 깨려고 저랩맵 갔는데 몹 몰리는 순간 컴 다운

강종도 뭐도 암것도 안 먹혀서 컴터 전원 내려버리고 다시 들어왔더니 죽어서 날비 와 있네

........

 

 

내 컴이 별로 좋은 컴은 아니지만 캐딸리는 컴도 아닌데

마영전은 안 돌려봐서 모르겠지만 마비노기는 잘 돌아가는 컴인데

물론 윈도우 깐지 좀 오래되서 자잘한 버그가 있긴 하지만 아직 다시 깔아야 될  필요성은 못 느끼고 있는데

옛날에 게임 접기 전엔 이거보다 후진 컴으로 해도 몰이사냥 잘만 했는데

게다가

 

콤보셋 버그까지...

 

 

콤보 피니시 쓸 일은 별로 없지만, 렉 때문에 콤보가 자주 끊기니까 그럴 때 피니시 발동 되어주면 좋은데 말이죠

왜 옛날엔 아무 이상 없이 잘 쓰던 콤보 피니시까지 말썽일까요. 이거 버그인가? 버그 맞죠?

버그 리포팅 하려 했더니 이번엔 오류 나서 팅기고 -_-

 

 

렉에 버그까지... 그런데 왜 사람은 여전히 많은 걸까...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이위
    2010.11.23
    바꿔봤는데 별 차이가 없는 거 같아서 도로 바꿨습니다 ㅠㅠ
  • 티치엘
    네냐플 리노아허틸리
    2010.11.22
    옵션에서 렌더링 설정 바꿔보세요 ㅋㅋㅋ 보통 그거대문에 끈기는때도 있어요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