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광범위스킬 하향
(아이시클레인, 메테오, 붉사폭격등) 이스킬로 득템안대게하던가 범위줄이던가
그나마 짱깨**들이 안써서다행이지 ㅋㅋ
2. 드랍율상승
현질안하면 이게임 못한다
3. 보리스명중률
내가 보리스해보긴했고 지금하지는않지만 명중률 진짜거지같더라.
상향됬다고해서 크게달라진것도없고 ㅋㅋ
4.나야트레이 심뎀지 상승
가북110퍼로나와있는데 60퍼다 ㄱ-
최소 90퍼까지는 올려줘라.
5.막군 사냥..
적중검은좋긴한데 막군 사냥 느리다고하더라.
6.물공캐들 전체상향 필수
특히에피1...
에피2한테 많이 후달린다.
7. 서버통합
아노나 하칸은 서버가 쥐어 터질기세니까 잘 몰라도(특히 날비워프주변..화면 유저들로만 꽉찬다)사람없는서버는 허전하데...
8. 필드순찰
하는것같기는한데 제대로좀하길.
알바라도구해서...
어제랑 그저께는 일안했나 1-3에 매크로가 많더군.
이밖에등등은 유저분들이 댓글로 달아주세요 ㅅㄱㅇ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미쯔Black2010.11.229.운영진들은 게시판을 읽고 반성한다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1.22조슈아 일격 사냥 해보시고나서 보리스 명중률을 논하시길.....진짜 최악은 조슈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220덱에도 일격은 미스나고 폭은 올힛나고 ㅋㅋㅋ 최악은 조슈아랍니다 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