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하다가 다시하려고하는데여
밀라키웠었는데
란지** 다시하려구요
근데 제가전엔 첨에할때 에피윙 샤른 검투가 제일좋았는데
요샌 별에별거다나오고 사제그런것도있는거같고 크리보는것도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질문좀할게요 ㅠㅠ
요새 초보때 에피윙보다좋은거있나요 ?
란지에는 검뿔인가 ? 그게 더좋나요 ?
샤른은 크리몇인가요 ?
템은같은건데 크리가다른경우도있나요 ?
리브리오날개인가 ? 그거 얼마쯤하나요 ? 아노마라드섭이에요
사제는 뭔가요 ? 렙업할라면 해야되는건가요 ?
답변점여 ㅠㅠ 텔즈초보를위해서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Monologist2010.11.21답변감사합니다 실베스테르님 ㅎㅎ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21역시 제가 아는 지식은 얕네요;; 댓글에는 글씨제한 한계가 있어서... 차라리 답글을 새글로 하나 써주시는게 더 나을것도 같은데.... -ㅂ-;;;; -
네냐플 스페이드실드2010.11.21그리고 란지는 샤른보단 검뿔이 더 낫습니다, 샤른이 인크작돼서 10찔이라거나 뭐 그렇지 않은이상...[최근에 3합 10베샤른을 봐서-_-]란지는 크리가 상당히 중요하기때문에 검뿔이 더 낫습니다. -
네냐플 스페이드실드2010.11.21...질문이 많네요. 하나하나씩 답해보겠습니다. 초보때 최고 윙은 아마 리날이라 봐야할겁니다, 가격의 경우는 옵션에 따라 다르지만 현재 4천~6천선입니다. 샤른 크리는 1~2고 템이 같은건데 크리 다른거 가능해요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21사제시스템 은 자세한 설명이 써있는 소식공지 가 있어요. 홈피 처음키셨을때 스크랩 내려보시면 있답니다. http://tales.nexon.com/board/889192451/78253/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21아템,크리 역시 아는게 없지만;; 같은아이템 이라도 크리가 고정된게 있고 고정이 아닌것도 있습니다. 예를들면 벚꽃비삿갓은 기본크리가3 인데 최하는2고 최대는4까지 나옵니다. 그이상은없는걸로 압니다.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21어음 모르는게 더 많지만 다른 고수분들 대답해주시리라 믿고 아는것만 쓰자면... 에피소드1엔딩기념날개 보다 흰날개옷 이 옵이 더 좋고 에피윙이랑 마찬가지로 렙제없이 낄수있는걸로 아는데 시세는 모르겠습니다(시세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