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접속실패

하이아칸 더엘에 2010-11-21 15:12 398
더엘에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람 폭주했나..ㄷㄷ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엘레네아린
    2010.11.21
    혼잡도 아닌데 폭주할리가요. 서버가 뭐 같아서 그런거죠.
1